Daily Life

[제품 후기] 남성 나이키 러닝화 추천 _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8

유진의 공과사 2021. 10. 19.

본문 내용 요약 

- 가격: 13만 9천원, 할인하여 사는 법은 본문에 기재 

- 파는 곳: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매장 

- 착용감: 매우 우수, 별 5개 중에 4개  

- 나이키런 연동도 가능 


 

안녕하세요 
달리는 유진입니다. 🏃‍♂️


금연을 시작하면서 제가 가장 도전해보고 싶었던 운동이 바로 씨티런, 러닝이었습니다. 


직장이 강남인데 가끔 축 쳐진 회사원들 사이에서 열심히 달리고 있는 시티러너들을 본 적이 있는데,  

그때 그 분들을 본 제 감회가 뭐랄까. 가슴이 막 뛰었던 거 같아요. 😳

 

그래서 금연이 1달을 넘어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

러닝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 냉큼 러닝화를 사버렸습니다. 아시죠? 

모든 운동은 실력보다 풀 기어부터 장착해야 하는거? 👟

 

나이키 러닝화 추천, 에어 줌 페가수스 38

그렇게 해서 냉큼 구매한 아이가 바로 이 아이입니다.

그렇게 해서 데리고 온 아이가 바로 이 아이입니다. 

우선 제가 생각했던 러닝화의 모습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이었어요. 

- 착용감 

무겁지 않음, 발 뒤꿈치 커브가 러닝 시 매우 도움

 

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이 착용감이었는데 신발이 무겁지 않았고

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발 뒤꿈치에 커브가 있어서 힐토 (Hill toe) 주법인

발 뒤꿈치로 착지하는 러닝에도 매우 도움이 될 것처럼 보였어요.  


에어 줌 페가수스 38 가격, 파는 곳  

매장 구매가격: 139,000원

구매처: 삼성동 코엑스 스타필드 나이키 매장


나이키 러닝화 추천 및 할인

이건 저도 정말 몰랐던 정보인데, 에어 페가수스 38 같은 경우에 매장에서는 할인을 진행안하고,

온라인에서는 20%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을 하고 있더라구요.  😢

 

거기에 같이 진행되고 있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5000원 할인이 적용되어 

13만 9천원 상품을 10만 6천원 정도에서 구매가 가능할 거 같네요! 

저는 왜 이걸 몰랐고 친절했던 직원분은 왜 저에게 이걸 말을 안해줬을까요? ㅜㅜ


나이키 런 클럽 연동 

 

또 러닝어플인 런클럽과 신발 등록이 가능해서 저는 위와 같이 첫 러닝화로 설정해두었답니다. 

앞으로 이 러닝화를 신고 매일매일 러닝일지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

300km 달성에 자신있게 취미 및 특기가 러닝이라고 말할 수 있을 때 까지! 

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조깅을 할 수 있는 그 날까지 😁

열씨미 달려볼게요! 

반응형

댓글

트렌드 이슈 포스트